소노마 한인 침례 교회를 방문하신 귀하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캘리포니아 소노마(Sonoma) 지역에 위치한, 복음주의 신앙을 지향하는 교회입니다. 1980년 8월 15일에 창립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 가운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October 20, 2015

굴 농장

Calvin Park | 3:50 PM |

굴, Oyster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흔히들 알파벳 'R'자가 들어있는 달에 굴이 좋다고들 하니, 이미 지난 달부터 시작된 셈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소노마 카운티 주변에 굴 농장(Oyster Farm)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필자 주관) Tomales Bay Oyster Company인데, 지역에 새로 오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South Bay 에 있는 사람들도 자주 찾아오는 곳입니다.


Tomales Bay Oyster Company
15479 California 1, Marshall, CA 94940

Open every day from 9 AM to 5 PM.
Picnic area closes at 4:45 PM
$5 per person use fee on weekends and holidays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Picnic Area 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미리 음식을 준비해 가셔서 함께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사용료가 일인당 $5 로 좀 비싼 편이지만, 간단한 음식과 음료수, 칵테일 소스를 챙겨 가시면 가볍게 소풍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굴 고르실 때 크기가 작은 것이 더 맛있다는 건 다들 아시죠?  가격이 약간 더 비쌉니다.
참고로, 칵테일 소스는, 간단하게 토마토 케첩에 Horse Radish 라고 하는 서양 무즙을 섞으면 됩니다.

석 집사, 굴 파티 한번 하죠?




3 comments:

  1. 언제 날 잡아서 굴 먹으러 갑시다.

    ReplyDelete
  2. 연말에 굴 한번 가시죠... 출사도 좀 가고...ㅎㅎ

    ReplyDelete
  3. California Coast's Toxic Algae 경보 상태를 계속 주시하고 있는데요, 아직 해제가 안 되고 있습니다. Crabs, Oysters, Mussels, Sardines, Anchovies 등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아... 먹고 싶은데...

    ReplyDelete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

 
© Copyright 2015 소노마 한인 침례교회 • All Rights Reserved.
Template Design by BT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