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마 한인 침례 교회를 방문하신 귀하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캘리포니아 소노마(Sonoma) 지역에 위치한, 복음주의 신앙을 지향하는 교회입니다. 1980년 8월 15일에 창립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 가운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July 3, 2016

하나님께 붙어 있으라!

Sonoma Baptist Church | 4:48 PM |
어느 날 아침 아무 문제 없이 잘 달리던 차가 시동이 안 걸리는 것입니다. “뭐가 문제지?””큰 돈이 들어가는 건 아닌가?”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차 정비소에 맡겼습니다. 차에 시동이 걸리지 않은 이유는 아주 간단했습니다. 스팍플러그가 빠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불꽃을 튀겨 점화 시켜 주는 스팍플러그가 빠져 있었기 때문에 시동이 걸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스팍플러그를 연결하니까 자동차가 “붕~”하고 시동이 걸렸습니다. 아주 간단한 문제였고, 아주 간단하게 해결 되었습니다. 빠진 스팍들러그를 연결하니까 시동이 걸렸습니다. 그런데 스팍플러그가 빠지니가 달려야 할 자동차가 그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고, 하루의 모든 일과들의 스케이쥴이 꼬이게 되고,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하게 되고 시간을 소비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신앙도 이와 같습니다. 우리의 신앙이 자라나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리가 신앙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리의 영이 시들시들 맥없이 죽어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예수님께 붙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에게 붙어 함께 하는 순간 나의 신앙은 달라집니다. 나의 신앙은 힘차게 파워풀하게 움직이며 열매를 맺습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5장에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절로 과실을 맺을 수 없음 같이 너희도 내 안에 있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 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사람이 내 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가지처럼 밖에 버리워 말라지나니 사람들이 이것을 모아다가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 (요 15:4-6)

우리가 예수께 붙어 있으면 살아 있는 성도가 되고 아름답고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그뿐만 입니까? 예수께 붙어 있으면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루어 주신다고 예수님은 약속하셨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예수께 더욱 붙어 있을 때입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도들을 위해서, 질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성도들을 위해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요 15:7).

담임 목사 이영선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

 
© Copyright 2015 소노마 한인 침례교회 • All Rights Reserved.
Template Design by BT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