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마 한인 침례 교회를 방문하신 귀하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캘리포니아 소노마(Sonoma) 지역에 위치한, 복음주의 신앙을 지향하는 교회입니다. 1980년 8월 15일에 창립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 가운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October 23, 2016

단기선교를 마치면서

Sonoma Baptist Church | 4:55 PM |
바울과 바나바가 성령의 감동으로 선교 길을 떠났듯이, 우리 소노마 한인 침례교회 선교팀도 성령의 감동으로 니카라과 단기 선교에 임했습니다. 저희가 가서 선교한 지역은 마나구아 비행장에서 1시간 가량 떨어진 라스반데라 지역이었습니다. 10월 13일 목요일 새벽 5시에 출발하여 10월 20일 니카라과를 떠나 다시 이곳 소노마에 도착할 때까지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와 역사였습니다. 소노마 한인 침례교회 성도들이 열심히 헌신하고 모아서 드린 귀한 선교 헌금으로 선교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여 니카라과를 들어갔습니다. 공항에서 우리가 가지고 들어간 음식과 프린터에 약간의 문제를 제기 했지만 무사히 다 가지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하나님의 역사요 은혜였습니다.

니카라과에 도착한 다음날 부터 노방전도팀과 소독사역팀을 나누어 길거리로 나갔습니다. 노방전도팀이 집집마다 찾아 다니며 복음을 전할 때 이지영 선교사님이 저희 교회에 오셔서 선교에 대한 정보를 주시면서 건내 주신 evangecube를 사용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Evangecube는 죄인이 구원 받는 길은 오직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하며, 그분을 믿을 때 우리는 영생을 얻고 천국에 갈 수 있다는 내용을 아주 쉽게 알려 주는 툴입니다. 이 툴을 가지고 노방전도하여 많은 영혼들을 구원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도 하나님의 은혜요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그리고 소독사역팀도 집집마다 소독약을 뿌리며 그들의 마음에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여 그들의 마음을 열어 놓았습니다. 이것도 하나님의 은혜요 역사였습니다. 그리고 노방전도와 방역사역을 통해서 교회로 모여든 사람들에게 미용사역으로, 사진 사역으로, 풍선사역으로 그들과 교제를 나누었고, 건축사역팀은 의자와 책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역이 끝난 후에 밥퍼사역으로 현지인에게 음식을 제공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했습니다. 이런 사역을 통해서 저녁 집회에 많은 지역 사람들이 와서 예배를 드리고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그리고 비가 오늘날도 우리가 거리에 나가 사역할 때에는 비가 멈치고, 우리가 교회에서 여러가지 사역을 할 때도, 의자를 만들고 테이블을 만들 때도, 오던 비가 멈추었습니다. 이렇게 선교사역하는 동안 모든 계획과 진행과 날씨까지도 주관해 주시는 하나님. 이것이 하나님의 역사이고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우리와 동행하시며 순간 순간마다 기적을 일으키시며 은혜를 베풀어 주신 주권자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곳곳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신 성도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수고해 주신 선교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받은 은혜를 가지고 겸손한 마음과 온유한 마음과 사랑으로 서로 섬겨서 성도를 온전케 하고 교회를 온전케 하고 부흥시킬 수 있길를 소망합니다.

담임 목사 이영선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

 
© Copyright 2015 소노마 한인 침례교회 • All Rights Reserved.
Template Design by BTDesigner